비회원입니다.

회원님께서는 골드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의 조합확인나의 이용권정보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 버튼
  • 진행중 D-000:00:00

부부가 동시에 1등 당첨되었습니다!! [995]

821회1등당첨자 18.08.25 22:56 조회 338,633 추천 7


안녕하세요
821회 더블1등 당첨자입니다. 가족끼리 외출준비를 하다가 처음 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데 로또리치 직원이었습니다. 설마설마 하면서 통화를 하는데, 1등 당첨 소식을 들었습니다.

로또번호 확인 전이라 용지를 꺼내 확인을 하는데 불러주시는 숫자를 보니 6개가 다 일치한 1등이었습니다. 믿기지 않아 로또리치 앱의 큐알코드를 찍어봤는데 1등이 맞습니다. 탄성과 함께 헛웃음이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와이프와 항상 같은 번호를 구매해서 제가 1등이면 와이프도 1등이기 때문입니다.

로또리치를 처음부터 믿었습니다. 그래서 골드서비스번호를 일주일에 20개씩 받고 있는데
제가 받은 번호로 와이프와 같이 사면 당첨금도 2배이고 기쁨도 2배라는 생각으로 매주 40조합을 구매했습니다. 일주일에 4만원이면 한달에 20만원가까운 돈이 작은 돈은 아니지만 꼭 당첨이
될 것만 같았거든요, 이렇게 갑자기 당첨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기쁩니다.

그리고 와이프와 고생했던 시절이 떠올라 울컥하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합니다.
제가 금전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다니던 직장이 부도가 나서 월급이 계속 밀리고.. 몇 년 동안 계속 그 힘든 시간을 버티느라 돈이 없어 빚이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거처를 옮긴다고 당시엔 큰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좋은 형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어린 시절 쌀이 떨어진 적도 있었습니다. 그게 참 마음이 아프고 미안했었는데..

이번 당첨으로 그 고생스러웠던 것들이 씻은듯이 해결될 것 같습니다.
지금도 맞벌이로 일이 있으면 주말이나 공휴일이나 나가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 마치고 와이프와 같이 집에 오는 길에 몸이 고단해서 사실 살까 말까 했습니다.
사자니 4만원씩 하는 금액이 조금 부담되고 안 사자니 괜히 마음이 불편할 것 같고..
그래서 사자 하고 들어가서 산 시간이 6시 30분 정도였는데
안 샀으면 땅을 치고 후회할 뻔 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골드서비스 번호로 당첨될 것을 믿었기에 와이프와 함께 1등에 당첨된다면
어떻게 하자는 구체적인 계획도 다 세워놓은 상태입니다. 신기하게도 확인해보니 딱 그 금액에 맞는 당첨금을 수령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여전히 실감이 안 나지만 당첨금을 수령하자마자
쓸 곳이 다 정해져 있기에 점차 당첨을 현실로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내일도 일을 나가야 해서 조금이라도 빨리 자야겠다 생각했는데 잠이 올까 싶습니다.
힘든 시기를 보내면서 로또리치를 믿고 로또를 구매하는 게 즐거움이었고 희망이었습니다.

회원님들께 한마디 올리자면 로또리치를 믿으세요 배신하지 않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또리치, 감사합니다. 회원님들 당첨운 가득 가져가세요!
* 당첨 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본인 동의하에 작성되며, 개인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일부 편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총 댓글 수 [995]
최신순|인기순
  • 로또1등터져라

    기운받아가요

    20.06.20 오후 07:39

  • wns7612

    로또 리치 가입금으로 복권맞춤에 투자 안하고 다른회사 주식 인수했네요 메디프론 헐 서민돈으로 회사 배불리네 브러인콘테츠 헐

    20.05.23 오후 06:35

  • 대박내자

    나도 로또1등 당첨 되고싶다&#4510

    20.05.19 오후 05:39

  • 대박내자

    저에게도 로또1등당첨번호가 들어오면 얼마나 좋겠어요.단한번이라도 돈걱정안하고 행복하게 살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20.05.19 오후 05:37

  • j0106752

    나두1등되구싶다

    20.05.18 오후 07:53

  • k1126611

    1등~~~~~~!!!부럽네요 전12주째 5등한번을...언젠간 저도 되겠지요ㅜㅜ가즈아~~~

    20.05.16 오후 09:17

  • 황금돼지

    5등담첨도 안되네요~ㅠㅠ

    20.05.13 오후 04:05

  • hp0105190

    추카드려요..저도 대박나길

    20.05.08 오후 01:57

  • 당구야사랑한다

    봐도봐도 부럽습니다

    20.05.05 오후 03:22

  • 로또1등아싸감사

    1등 당첨 진심 축하드립니다. 계획 있다시니 가족들돠 함께 행복만땅 하시길 기원합니다.

    20.05.03 오후 03:23

  • 로또1등터져라

    기운받아가요

    20.06.20 오후 07:39

  • wns7612

    로또 리치 가입금으로 복권맞춤에 투자 안하고 다른회사 주식 인수했네요 메디프론 헐 서민돈으로 회사 배불리네 브러인콘테츠 헐

    20.05.23 오후 06:35

  • 대박내자

    나도 로또1등 당첨 되고싶다&#4510

    20.05.19 오후 05:39

  • 대박내자

    저에게도 로또1등당첨번호가 들어오면 얼마나 좋겠어요.단한번이라도 돈걱정안하고 행복하게 살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20.05.19 오후 05:37

  • j0106752

    나두1등되구싶다

    20.05.18 오후 07:53

  • k1126611

    1등~~~~~~!!!부럽네요 전12주째 5등한번을...언젠간 저도 되겠지요ㅜㅜ가즈아~~~

    20.05.16 오후 09:17

  • 황금돼지

    5등담첨도 안되네요~ㅠㅠ

    20.05.13 오후 04:05

  • hp0105190

    추카드려요..저도 대박나길

    20.05.08 오후 01:57

  • 당구야사랑한다

    봐도봐도 부럽습니다

    20.05.05 오후 03:22

  • 로또1등아싸감사

    1등 당첨 진심 축하드립니다. 계획 있다시니 가족들돠 함께 행복만땅 하시길 기원합니다.

    20.05.03 오후 03:23

1 / 100

1 / 100



당사의 분석시스템은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확률 개선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법인명 : (주)브레인콘텐츠대표자 : 문종욱

사업자 등록번호 : 125-81-265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0217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5(역삼동) 어반벤치빌딩 1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