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입니다.

회원님께서는 골드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의 조합확인나의 이용권정보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 버튼
  • 진행중 D-000:00:00

물난리가 났어요… 정신없어서 못샀는데… [498]

ar0105525 20.08.04 10:18 조회 126,870 추천 2


이번에 1등 번호 받았는데 못샀어요.. 씁쓸… 제게 아니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나 참담해서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요 토요일에 로또리치 전화받고 번호 확인해봤는데 1등번호 맞았어요
근데 도저히 로또를 살 상황이 아니었거든요 제가 사는 곳도 물난리나서 ㅠ
계속해서 폭우가 쏟아지더라구요ㅠㅠ 아…
제가 매주 토요일에 골드번호를 받거든요… 근데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거 처음봤어요.
오죽하면 창문도 다 확인했는데 바닥에 물이 쏟아져 나와요..
천둥소리 때문에 하늘이 찢어지는줄 알았어요
비 피해도 심했고.. 주위에 비 피해 입은 집들도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근데 로또리치한테 받은 번호가 1등 번호라니.. 어떻게 이런일이 다 있죠…
지금도 마음이 많이 안좋아요.. 아무한테도 얘기 안했는데 우울합니다
하늘이 원망스럽고.. 에휴
원래는 번호 받으면 바로 구입하려고 토요일로 신청했거든요 근데 하필 그때 물난리가 나서…
이럴줄 알았으면 월요일날 신청할걸 ㅠㅠ 너무 속상합니다.
제 복인가 봐요.. 회원님들은 미리 준비하세요. 속에서 천불이 납니다…
* 당첨 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본인 동의하에 작성되며, 개인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일부 편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총 댓글 수 [498]
최신순|인기순
  • chang6386

    힘내세요 좋은날 올거예요

    20.09.10 오후 02:07

  • n0102528

    다시 1등되실거예요 힘내세요

    20.09.05 오후 06:04

  • 이번주2등은

    또 그 축복오실거예요 같이 힘냅시다!!

    20.09.04 오전 12:20

  • 호텔델루나

    아쉬운마음은 안타깝네여 그런데ㅡ월욜날 번호를 받앗으면 1등번호 못받으셧을거에요 ㅋ토욜일이라 그번호가 간거지

    20.09.02 오전 07:34

  • won9907a

    왜나는 4등 5등만 되는지 모르것다 1년 가까히 구매를 햇는데도

    20.09.01 오후 11:54

  • 골드가입12년차

    다시기회가 올거예요, 힘내세요, 1등번호 받는것도 쉽지않는거더라구요

    20.09.01 오후 08:49

  • az0109195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20.08.31 오후 05:09

  • az0109195

    ㅈ ㄲ

    20.08.31 오후 04:37

  • 오늘로또1등

    우선 축하드립니다 안타깝습니다 장마에, 코로나에 여러가지로 힘든 햅니다 맘이 상하셔도 추스리고,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20.08.27 오후 10:31

  • 펫콜

    제가 다 속상하네요~담에 더 큰 행운이 올거라 생각하시고 수해복구 잘하시고 또 힘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20.08.26 오후 03:39

  • 펫콜

    세상에나~ㅠㅠ 제가 다 속이 상하네요! 천재지변이 이런 슬픈일까지~담에 다시 좋은 기회가 오지싶네요.힘대시구요!

    20.08.18 오후 02:44

  • 언니스67

    의심스러으면 회원 탈퇴하면 되는거고 속상한사람 한테 댓글달면서 위로는 못해줄 망정 염장지르지 맙시다

    20.08.11 오전 10:33

  • 1등만한다

    번호 받고 구매하지 못 한 분에게 마음에 상처 될 말은 하지 맙시다......힘 내세요.

    20.08.14 오전 11:31

  • 유일한1등

    으휴 .옹골 꼬시다! 지눈까리지가찔럿지! 온갖후회와욕으로 평생을 마무리해도 32억이라는 큰돈의 아쉬움이 사라질까? ㅉㅉㅉ 그번호딴사람이라도 주지 ...

    20.08.17 오전 01:08

  • yhle32c

    알바시기들이 드글드글 하네^-^

    20.08.10 오후 03:57

  • 신의한수는

    어휴 알바세기들ㅋㅋ

    20.08.09 오전 01:00

  • goddns3114

    참말로 천불이나겠어요 불처럼 활활타오른것처럼 관심갖고 열심히 올인하면 당첨이잘안되고 무심하듯 무의식중에 놔 버리면 1등 번호가 왔다 참나 이거 어쩜면 좋어요

    20.08.16 오전 10:51

  • won9907a

    저도 로또넘버하다가 구매를 매주못해서 3등놓친적있어요 자꾸안되다보니

    20.08.18 오후 10:52

  • 운칠기삼

    아뿔싸 !

    20.08.17 오후 03:57

  • a스타

    ㅜㅜㅜㅜㅜ

    20.08.16 오전 10:56

1 / 51

1 / 51



당사의 분석시스템은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확률 개선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법인명 : (주)브레인콘텐츠대표자 : 문종욱

사업자 등록번호 : 125-81-265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0217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5(역삼동) 어반벤치빌딩 1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