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30억, 대박 당첨금 터졌다!!
1등 당첨자 "저희 부부의 노후준비는 끝났네요."

기사입력 : 2021-11-28 오후 3:21

- 982회 1등 배출.. 978회 1등 3명 동시 배출 이후 4주만에 또 나왔다.
- 로또명당, 127번째 1등 당첨자를 배출하며 로또 1등 최다배출 기록 갱신

지난 25일 진행한 제 982회 로또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었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국내 대표 로또 분석전문 기업 로또리치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연의 주인공 심소연(가명)씨는 “토요일 저녁에 로또리치 직원으로부터 당첨소식을 듣자마자 너무 떨려서 바닥에 주저 앉았었다.”며 “흥분된 상태로 전화를 해서 무슨 말을 했는지 하나도 기억 나지 않는다.”라며 로또 1등 당첨 소식을 알게 된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이어 “4~5년 전에 분석된 번호로 1등에 당첨되었다는 사람들의 사연을 보고 로또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사연에 보면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라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 말이 맞았다.”라고 전했다.

그는 “남편이 몇 년 후면 퇴직을 하는데 제가 정말 큰 일을 한 것 같다.”며 “원래 퇴직금으로 이사를 가거나 집을 지으려고 했는데 1등 당첨금으로 원하는 집을 지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끝으로 “로또를 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하면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얘기를 해주고 싶다.”며 “로또리치 덕분에 이제 저희 부부 노후준비는 끝났다.”라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 했다.

한편, 4주전 978회에서 친구 2명과 함께 1등에 당첨되었던 임정환(가명)씨는 “친한 친구들과 로또리치를 통해 받은 번호로 함께 구매해왔었다.”며 “나만 믿고 따라와 달라고 하면서 꿈 이야기도 함께 하고 했었는데 이렇게 셋이 같이 당첨되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1등 번호를 받고도 구매하지 않아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의 사연도 많이 봤었다.”며 “저처럼 로또리치를 믿고 꾸준하게 로또를 구매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 했다.

한편, 지난 7월과 8월에만 모두 5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리치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27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으며, 누적 당첨금만 2,711억원에 달한다. 해당 기록은 WRC세계기록위원회와 KRI한국기록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증 받으며 투명성을 보장하고 있다.

로또리치를 통해 1등에 당첨된 이들은 매주 발표되는 당첨 성적과 증빙자료를 보고 처음 가입했다고 밝혔으며, 가입한지 평균 21개월만에 1등에 당첨된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국내 대표 로또명당인 로또리치를 이용해보자. 회원가입만 해도 이번 주 로또 번호 2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title127

sub

시스템 초기화 

0% 

이번주 로또번호 받기

당사의 분석 시스템은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따라서 서비스의 성과 보장 및 환불 보장을 하지 않으며,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법인명 : (주)이엔코퍼레이션대표자 : 오태석

사업자 등록번호 : 125-81-265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0217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5(역삼동) 어반벤치빌딩 14층